Crying In the Rain - Everly Brothers > A-C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A-C

Crying In the Rain - Everly Brothers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빈
댓글 0건 조회 62,592회 작성일 19-01-24 16:59

본문

간략소개: POP
가사 해석

  

I'll never let you see the way my broken heart is hurting me.

I've got my pride and I know how to hide all my sorrow and pain

I'll do my crying in the rain

 

If I wait for stormy skies

You won't know the rain from the tears in my eyes

You'll never know that I still love you so

Only heartaches remain

I'll do my crying in the rain

Raindrops falling from heaven could never take away my misery

 

**

Since we're not together I'll pray for stormy weather to hide

these tears I hope you'll never see

someday when my crying's done

I'm gonna wear a smile and walk in the sun

I may be a fool but till then, darling

you'll never see me complain

I'll do my crying in the rain

 

**repeat

I'll do my crying in the rain

I'll do my crying in the rain 

마음이 아파 괴로워하는 내 모습을 당신에게 보여주지는 않겠어요

나는 자존심도 있고 이 모든 슬픔과 고통을

감추는 방법도 알고있어요

흐르는 눈물은 빗물 속에 감추렵니다

폭풍이 몰아칠 때까지 기다린다면

그대는 모를겁니다 내 눈에서 흐르는 눈물의 빗줄기를

그대는 모를거예요 내가 아직도 그대를 이토록 사랑한다는 것도

찢어질듯 아픈 마음만 남아있을 뿐

흐르는 눈물은 빗물속에 감추렵니다

하늘에서 뿌려대는 이 빗방울로도

나의 이 괴로움을 씻을 수는 없어요 

**

이제 우리 헤어졌으니 폭풍우가 몰아치길 기도하렵니다

흐르는이 눈물을 감출 수 있도록

그대에게 보이고 싶지 않아요

언젠가 이 눈물이 멎으면

난 얼굴 가득 미소를 머금고 밝은 태양 아래로 나아갈게요

내가 바보인지도 몰라요 하지만 내 사랑,그때까지

당신은 불평하는 나의 모습을 볼 수 없을거예요

흐르는 눈물은 빗물 속에 감추렵니다 

**

흐르는 눈물은 빗속에서 감추렵니다

흐르는 눈물은 빗속에서 감추렵니다 

   

에벌리 브라더스(Everly Brothers)는 50년대의 초기 로큰롤 역사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을 뿐 아니라, 후대의 록커들에게도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두 형제의 하모니가 조화를 이룬 숱한 로큰롤, 컨트리, 팝 넘버들은 누구와 겨루어도 지지 않을 만한 것이었다.

돈(Don, 1937년 2월 1일 출생)과 필(Phil, 1939년 1월 19일 출생)은 기타리스트였던 아버지 덕에 아주 어렸을 때부터 기타를 연주하기 시작하였으며, 채 10살이 되기도 전에 아이오와의 라디오 방송국에 가족과 함께 출연해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다.
고등학교를 졸업할 무렵인 50년대 중반 에벌리 형제는 내쉬빌로 가서 Columbia 레코드사와 간단한 계약을 맺고 싱글을 발표하지만 실패하고 만다. 그러나 이들은 이때 앞으로의 음악 활동에 있어서 결정적인 도움을 받게 될 작곡팀인 보들루(Boudleaux)와 펠리스(Felice) 브라이언트(Bryant) 형제 및 제작자 쳇 애킨스(Chet Atkins)를 만나게 된다.
두 사람은 Cadence 레코드사로 이적하여 싱글 'Bye Bye Love'를 발표하는데, 이 곡은 1957년 차트 2위까지 오르는 히트를 기록했다.
'Bye Bye Love'는 이후 3년 동안 이들이 Cadence사를 통해 이룩하게 되는 놀랄만한 히트 행진의 시작이었다. 'Wake Up Little Susie', 'All I Have to Do Is Dream', 'Bird Dog', '('Til) I Kissed You', 'When Will I Be Loved' 등 지금은 고전으로 자리잡고 있는 스매쉬 히트곡들이 연이어 발표되었다. 1958년 에벌리 형제는 그들 최초의 영국 순회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1960년 에벌리 브라더스는 Cadence사를 떠나 좀더 유리한 조건으로 신생 레이블이었던 Warner Brothers와 계약을 맺는다(에벌리 브라더스는 워너 브라더스와 계약한 최초의 뮤지션으로, 이후 워너가 레코드업계에서 메이저급으로 부상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한다).
브라이언트 형제와 쳇 애킨스 팀과의 환상적인 팀웍은 깨졌지만, 이들 듀오는 스스로의 힘으로 상업적으로든 음악적으로든 정상의 자리에 올랐다. 워너에서 발표한 첫 싱글이자 이들의 최고 명곡 중 하나인 'Cathy's Clown'은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워너에서 발표한 처음 두 장의 LP는 에벌리 브라더스의 최고작일뿐만 아니라, 60년대 초의 베스트 록 앨범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후 이들의 히트 행진은 2년 동안 지속된다.
한편 60년대 초반은 돈과 필의 개인적인 생활에 있어서 그리 순탄치가 않았다. 두 사람 모두 군에 징집되어 6개월간 병영 생활을 해야했으며, 더욱 심각한 사실은 돈의 약물 중독이 심각해져 1962년 말에는 과다 복용으로 거의 죽을 뻔한 사고가 일어나기도 했다.
차트에서도 이들의 전성시대는 서서히 막을 내리기 시작했다. 62년에 발표된 'That's Old Fashioned'는 미국 차트에서 이들의 마지막 탑 10 히트곡으로 기록되었다. 많은 노력을 기울여 비교적 완성도 높은 곡들을 발표했음에도 불구하고 더 이상 예전과 같은 인기를 모을 수는 없었다.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60년대 중반의 레코딩 작품들은 음악적으로 가치가 있는 작품들이 대부분인데, 그 중에는 싱글 차트 탑 40에 올랐던 'Gone, Gone, Gone'도 포함되어 있다.
더 이상 히트메이커는 아니었지만, 에벌리 브라더스의 공연에는 여전히 수많은 관중들이 몰려들었으며, TV 쇼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하였다. 1965년에는 영국에서 'Price of Love'가 2위까지 올랐으며, 1968년에는 우수한 컨트리 록 앨범인 [Roots]가 발매되었다.
70년대로 접어들면서 두 형제간의 연대에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하더니, 실패작으로 끝난 몇 장의 앨범 발표 끝에 1973년 결국 에벌리 브라더스는 해체되었다. 이후 각자 솔로 활동을 전개하였으나 별다른 성공은 거두지 못했다.
그러나 에벌리 브라더스가 이룩했던 전설은 오늘날까지 퇴색되지 않은 채 이어져 내려오고 있으며, 이들의 명곡은 린다 론스타트, 폴 매카트니, 앤 머레이 등의 슈퍼스타들에 커버되고 있다.




 

======================================================

 e479023dc17018f0e40bb4ea522cee0f_1580131585_3376.jpg 


1950 년대와 60 년대 가장 인기 있고 영향력있는 음악 듀오 중 형인 에버리 브라더스 (Everly Brothers)의  필 에벌리는 2014년 금요일 74 세의 나이로 사망했다고 가족들은 말했다.

Jason Everly는 그의 아버지가 죽었다는 것을 NBC 뉴스에 확인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는 에벌리의 아내 패티의 말에서,. 에벌리는 수십 년간 흡연을 한 후에 만성 폐쇄성 폐질환으로 사망했다고한다. 타임즈는 그녀에게“우리는 너무나 가슴이 아프다”고 전했습니다.

1939 년에 태어난 Phil과 1937 년에 태어난 Don은 1957 년에 "By Bye Love"로 큰 히트를 쳤습니다.

잃어버린 사랑에 대한 상실감을 엄청나게 과장된 방식으로 표현하는 치열하고 단단한 화음으로 빌보드 팝 차트에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아 곡은 Ray Charles, George Harrison, Roy Orbison, Trini Lopez 및 Simon & Garfunkel과 같은 수십 명의 저명한 예술가들에 의해 다루어졌습니다.

그 뒤에는 "Wake Up Little Susie"와 "All I Have to Do Is Dream."라는 두 번의 경이로운 히트가 이어졌다.

1960 년대의 히트 곡에는 "Cathy's Clown," "When Will I Be Loved" and "Cryin' in the Rain."가 포함됩니다.

e479023dc17018f0e40bb4ea522cee0f_1580131621_6778.jpg
 

그 이후로, Everly Brothers는 건강과 약물 중독이 허용된 올드 콘서트 서킷에 전념했습니다. 
그들은 1989 년에 마지막 스튜디오 앨범을 발표하고나서도  여러 차례 헤어지거나 재결합했다.

그러나 오랜동안 미국 대중 음악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1986 년에는 로큰롤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었습니다.
팬과 동료 뮤지션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Everly의 추억을 공유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초보농군


건강


I'm Free Man!

Copyright © Sabin. 200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