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에 양파를 넣어보세요! > 건강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건강

양말에 양파를 넣어보세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사빈
댓글 0건 조회 67,579회 작성일 23-08-29 11:19

본문


사람들은 주로 양파를 눈을 크게 뜨게 만들거나 맛있는 음식을 요리하는 것과 관련을 짓게 되는데, 그 이유는 음식에 양파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그러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양파를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나요? 사실, 양파는 다양한 일상적인 질병을 퇴치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양파가 건강에 있어서 이렇게 활용도가 높다는 것을 누가 알았을까요!


박테리아

의학 자료에 따르면, 발에는 몸 전체와 연결되는 7,000개 이상의 신경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말에 양파를 넣게 되면 여러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양파를 양말에 넣으면 우선 온 몸이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양파는 좋지 않은 박테리아와 세균을 몸 밖으로 나오게 하여 흡수하고, 그리고 발의 피부는 그 층이 매우 얇기 때문에 좋은 박테리아와 화학 물질을 혈액으로 더 빨리 흡수하게 됩니다. 이렇게 양파를 통해 피가 맑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자는 동안에 이 모든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125e6a0983f09bb54d13b7a30db14bde_1693275510_0087.jpg
 

세정 효과

이러한 팁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스프레이 처리를 하지 않은 양파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해로운 화학 물질이 혈액 속으로 들어갈 수 있고 이렇게 되면 원하는 역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의 동종요법 의사인 로렌 페더 박사는 이러한 양파의 의학적 효과를 확인해 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팁을 활용하면, 무엇보다도 감기, 방광 감염, 귀 통증, 치통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양파를 약으로 아주 오래 전부터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한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파를 반으로 자르고 자기 전에 양말의 발뒤꿈치에 대고 신어 보세요. 물론 아침에 발을 좀 더 문질러주는 것이 좋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초보농군


건강


I'm Free Man!

Copyright © Sabin. 2007 All Rights Reserved.